홈 > 회사소개 > 해외골프여행(특별약관)
해외골프여행(특별약관)

▶ 골프장 부킹 및 숙소 예약절차

- 본 상품은 항공 및 호텔이 실시간 변동되므로 담당자에게 확정여부를 반드시 재확인 부탁드립니다.
- 예약 직후 OK상태라도 확정이 불가할 수 있으니 예약 후 담당자를 통해 꼭 출발 가능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.
- 여권사본을 메일 36664666@naver.com 또는 팩스 F. 02-6944-9071 발송 부탁드립니다.
- 잔금 결제는 예약 이후 항공 완납일에 맞춰 안내 드립니다.
- 항공 이티켓 및 바우쳐는 이메일&SNS로 전송합니다.


 ▶ 여권 및 비자 안내 사항

- 예약 당시 입력 해주신 여권상 영문명, 여권번호, 여권만료일 중 수정할 사항이 있으면 즉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  (당사로 알려주신 여권정보가 실제 여권과 다른 경우 출발 당일 공항에서 출국이 불가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한 문제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)

- 말레이시아는 한국인이 관광 목적으로 (90일)이내 체류할 경우 비자가 필요하지 않습니다.
▶ 여권 만료 기간은 입국일 기준으로 (필수/최소 6개월)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.
- 사용하신 단수 여권은 재사용이 불가합니다.
▶ 여권에 손상이 있을 경우, 출/입국이 제한이 될 수 있으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(손상으로 인한 출입국 문제는 당사의 귀책 사유가 아님을 알려 드립니다.)


 ▶ 항공 안내 사항

- 상품 특성 상 실시간 골프장 부킹 및 좌석 반영이 어렵습니다. 담당자 확인 후 예약이 확정되는 상품입니다.
- 상품의 항공권은 특가 항공권 및 그룹 항공권으로 진행되는 상품입니다. 상품 예약 후 가시는 일행분들의 성함 변경시 좌석의 어려움으로 인하여 부득이하게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 또한 비행기 티켓의 발권이 예약후 3일 이내 (특가 항공권) 또는 출발
  (1~2일전) 발권이 될 수 있음을 미리 말씀드립니다.
- 항공기 좌석은 해당 항공사의 탑승 수속 창구에서 이루어지므로 사전 배정이 불가능합니다. 공항에 늦게 가실 경우 일행과의 좌석이 분리될 수 있습니다.
- 기내식, 음악, 담요 등은 제공되지 않습니다. 음료 및 맥구 등은 유료고 기내에서 구매 가능합니다.
- 유료 기내식은 출발일 5일 전까지 항공사의 서비스 센터를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.
- 32주 이상의 임산부는 의사소견서가 필요합니다. 항공사별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상세 필요서류를 확인 부탁 드립니다.


 ▶ 쇼핑 안내 사항

- 구입하신 물품의 교환 및 환불 처리는 고객님과 쇼핑센터간의 계약사항으로 이루어집니다.
- 교환 및 환불처리는 물품 수령 후 1달이내만 가능하며 처리기간은 최소 15일에서 최대 60일 정도 소요됩니다.
- 단순변심, 사용 또는 훼손 후의 교환 및 환불은 어떠한 경우에도 불가합니다.


 ▶ 일정 변경 안내 사항

- 현지사정에 따라 일정이 다소 변경될 수 있음을 꼭 양지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- 식사는 예정이므로 출발 전 변경될 수 있습니다.
- 현지 관광지 휴관일 및 현지 사정에 의해 타 관광지로 대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- 여행 일정은 국외 여행표준약관 제13조, 제14조의 규정인 아래조건의 경우에 변경될 수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.
1) 여행자의 안전과 보호를 위하여 여행자의 요청 또는 현지사정에 의해 부득이 하다고 쌍방이 합의한 경우.
2) 천재지변, 전란, 정부의 명령, 운송. 숙박기관의 파업 휴업등으로 여행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는 경우.
3) 당사의 고의 또는 과실 없이 항공기, 기차, 선박등 교통기관의 연발착 또는 교통 체증 등으로 인하여 계획된 여행일정 진행이 불가능한 경우


 ▶ 취소료 규정 안내 사항


※ 본 여행상품은 계약금 지불 시점부터 계약이 체결 되며, 계약해제 요청 시 귀책사유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.
    취소수수료 부과 기준은 (국외 여행표준약관/특별약관)에 따릅니다.
※ 특별약관 적용의 경우, 표준약관보다 높은 취소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으니 취소수수료 부과 세부 기준을 반드시 확인하세요.

▶ 본 상품은 특별약관이 적용되는 상품입니다.
※ 여행자의 여행계약(금) 해제 요청 시 [국외여행 약관]에 의거하여 취소료가 부과되오며, 골프장과 사전 계약으로 진행하며, 사전에 골프장부킹  및 리조트(호텔) 선입금이 들어가므로 [국외여행 제 5조특별약관]에 의거하여 별도의 수수료가 적용됩니다.
 
※ 여행자의 여행계약 해제 요청이 있는 경우
- 여행출발일 31일 전까지 취소 통보시 : 여행요금의 전액환불
- 여행출발일 30일전~21일 전까지 취소 통보시 : 총 상품 가격의 30% 공제 후 환불
- 여행출발일 20일전~11일 전까지 취소 통보시 : 총 상품 가격의 50% 공제 후 환불
- 여행출발일 10일전~당일 통보시 전까지 취소 : 총 상품 가격의 70% 공제 후 환불
※ 항공권 관련규정 및 비용은 위에 여행약관과는 별도로 예약과 동시에 적용되며, 항공사와 여행사의 규정에 따릅니다.

※ 여행개시 전 상해/질병/입원/사망 등으로 여행을 취소하는 경우 반드시 영문진단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   단, 진단서 제출 시에도 항공권 발권 후에는 인당 약100,000원이상 항공 발권패널티 등 실패널티는 제외 후 환급됩니다.(항공사마다 다르니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.)
※ 해당상품은 특별약관, 휴양지상품으로 출발 1달 전이라도 호텔 확정 (파이널) 예약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.
※ 호텔 확정 (파이널) 후 취소 시 취소료규정에 상관없이(특별약관적용) 호텔 전 박풀패널티가 발생합니다.(호텔확정은 유선으로 안내드립니다)
※ 담당자 안내 후 항공권이 미리 발권된 경우에는 위의사항과 별도로 취소수수료가 발생합니다. 인당 약100,000원이상(항공사마다 다르니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.)
※ 행사 진행 중 천재지변 및 불가피한 상황 발생으로 소요되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▶ 전세기 및 일부 특가 항공권은 예약자(금)확정 또는 항공권 발권 완료 후 취소 통보시 100% 비용이 예약자(발권자)에게 부과됩니다.
 
※ 모든 취소 및 환불 관련 업무는 영업일 평일 09:00~18:00시(토/일요일 및 국가 공휴일 제외) 기준으로 이루어 집니다.